최재성·김희정, '붉은 진주'서 역대급 빌런 변신… 아델 그룹 뒤흔들 강렬한 악역 케미 예고
- 2026.02.09 16:56
- 2시간전
- 메디먼트뉴스
SUMMARY . . .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이번 작품에서 두 사람은 욕망과 죄악으로 얼룩진 재벌가 아델 가의 중심 인물로 분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재성은 아델 그룹의 회장이자 모든 악의 근원인 박태호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며, 김희정은 끝없는 욕망을 지닌 안주인 오정란 역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꾀한다.
최재성은 악역 특유의 서늘함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선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여유로운 연기를 통해 입체적인 인물을 완성하고 있다.
최재성은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권선징악의 요소가 담겨 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김희정은 연기 변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오정란이라는 캐릭터를 너무 미워하지 말아 달라는 애교 섞인 당부를 남겼다
- 출처 :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여기서 배운 건 배신뿐" 지예은, '배신명가 런닝맨' 완벽 적응X흑화한 사연은? 수신인](https://i.ibb.co/q3BcJm2w/HIn1770602876116-jpg.jpg)






![[SBS 틈만 나면,] 유재석-송은이-김숙-유연석, 개그의 피 '불끈불끈' 4형제! "메뚝 선배 유재석, 송사루 송은이"](https://i.ibb.co/twBvGWMb/TFq1770603025197-jpg.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