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충격! ‘섹시야마’ 추성훈, 김종국 대타였다! 트롯돌 탈퇴 선언!

  • 2025.07.31 10:43
  • 19시간전
  • SBS
추성훈, 김종국 등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추성훈이 김종국 때문에 트롯돌 탈퇴를 선언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https://youtu.be/U9RkMHTF30c?si=CuzpcYozwsDGJoPy)에는 트롯돌 제작자 이경규와 트롯돌 멤버 추성훈이 옥상에서 긴장감 넘치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 추성훈은 황당하다는 듯 “선배님 이게 말이 돼요?”라며 자신이 아닌 김종국을 트롯돌 멤버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분개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제대로 말도 하지 못하고 눈치만 보던 이경규가 “내가 어떻게 하면 네가 다시 할 수 있겠니?”라고 묻자 추성훈은 “저는 그만 나갈게요”라고 묵직한 한 방을 날려 사태는 더욱 악화된다. 이경규는 무대 위의 섹시 스타로 김종국을 먼저 떠올린 자신을 자책하지만 씨알도 먹히지 않는 상황.

이에 이경규는 “종국이 치러 가자. 종국이 보내버리자고”라며 “‘섹시 스’하면 너야 이제”라며 초강수를 날린다. 고민에 빠진 추성훈에게 이경규가 “한 번만 믿어줘. 방법이 있다고. 종국이 보내는 건 그건 일도 아니야”라고 구슬리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은밀한 작전은 실행에 옮겨질 것인지, 이경규는 추성훈의 탈퇴를 막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마이 턴’은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들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가황’ 나훈아를 찾아 나선 이경규와 요구르트 아주머니 박애순으로 변신한 이수지의 선공개 영상 유튜브 쇼츠 조회수는 약 340만 회,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는 약 315만 회를 돌파했다. 탁재훈과 추성훈의 방 쟁탈전 선공개 영상 틱톡 조회수는 약 360만 회,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는 약 130만 회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2025. 7. 30. 오후 5시 기준)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은 오는 8월 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끝)

  • 출처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