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경이로운 도전] SBS, ‘경이로운 도전’ 19일(토) 첫 방송 피만 22번 뽑은 이경규? 내 건강이 어때서~
- 2025.07.17 10:30
- 12시간전
- SBS

이경규와 이윤석이 만났다. 최강의 콤비플레이로 돌아온 고품격 건강 프로그램 SBS ‘경이로운 도전’.
19일, SBS '경이로운 습관'의 진행자로 맹활약했던 이경규가 돌아온다. 새로운 건강 프로그램 '경이로운 도전'의 MC로 복귀하는 이경규. 이번엔 규라인의 오른팔 이윤석까지 합세해 본격적인 건강 회복 프로젝트에 나선다.
첫 방부터 피를 뽑히고 지쳐버린 이윤석에게 “방송 때문에 피를 22번이나 뽑았다”라며 버럭한 이경규는 드라큘라 같은 제작진에게 태연하게 팔을 내어주며 3개월 만에 또 피를 뽑았는데, 과연 그 결과는 어떨까? 방송 도중 내려진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제작진은 경악을 금치 못다는 후문이다.
더욱더 충격적인 것은 삼복더위만 빼고 내복을 입는다는 전설의 약골 이윤석의 충격적인 LDL 수치. 엎친 데 덮친 격. 3MC 중, 홍일점인 SBS 이윤아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명예(?)에도 불구하고 고도비만을 판정받으며 심상치 않은 녹화 분위기를 풍겼다.
세 사람의 충격적인 건강 상태의 결과는 오는 7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경이로운 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이경규와 규라인의 대표주자 이윤석, 이윤아 아나운서가 펼치는 경이로운 건강 챌린지, SBS ‘경이로운 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끝.
- 출처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