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더보이즈 에릭, MBC ‘아이돌 라디오 시즌4’ DJ 합류

  • 2025.01.15 09:00
  • 8시간전
  • MBC
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더보이즈 에릭, MBC ‘아이돌 라디오 시즌4’ DJ 합류

더보이즈 에릭이 ‘아이돌 라디오 시즌4’의 DJ로 합류한다.

MBC 라디오의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2024년 2월부터 더보이즈 선우가 단독 진행을 맡아 왔 다.

2025년을 맞아 기존 진행자인 선우와 함께 에릭이 새 DJ로 합류하여, 선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아이돌 라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우와 에릭은 더보이즈의 막내이자 래퍼 포지션으로 2000년생 동갑내기 친구이다. 더보이즈의 첫 번째 영어 곡 “Honey”로 단둘이서 스페셜 유닛 활동을 하기도 했었다. 이 둘의 빛나는 케미만큼 선우와 에릭이 함께 만들어갈 ‘아이돌 라디오’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편먹고 공치리’, ‘장사 천재 백사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온 에릭의 라디오 DJ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에릭은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처음으로 라디오 디제이를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무엇보다 아이돌 라디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팬분들을 매주 만날 수 있고,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도 “초반엔 긴장을 많이 할 거 같지만, 그 모습마저 귀엽고 예쁘게 잘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아이돌 라디오 디제이 에릭, 잘 부탁드리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MBC ‘아이돌 라디오’는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하여 비투비 서은광, 갓세븐 영재와 데이식스 영케이,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에이티즈 홍중&윤호 등 당대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이 진행을 맡아왔다.

더보이즈 에릭, 선우와 함께 전 세계 K-POP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출처 : MBC